뉴스 분류

제품유형

연락처

한국 본사

TEL:82-32-818-2187~9

FAX:82-32-818-9520

http:www.indu88.net

주소:인천 남동구 고잔동53-38남동공단117B-9L


중국 지사

우편번호:215413

TEL:0512-53989196~99

FAX:0512-53989188

http:www.indu88.net

E-mail:inductron@indu88.com.cn

주소:강소성  태창시  발달로 15-2호

강재 어닐링

현재 위치: 홈페이지 >> 뉴스중심 >> 기술지식

강재 어닐링

출시일:2016-06-01 00:00 출처: http://www.indu88.net 클릭:

어닐링은 일반적으로 강철을 특정 온도로 가열하고 일정 시간 동안 담근 다음 특정 속도로 냉각시키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주된 목적은 강철을 부드럽게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다른 속성이나 미세 구조를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어닐링 처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닐링 온도 :


어닐링의 많은 어플리케이션에서, 우리는 필요한 어닐링 온도의 이름만을 지었고, 그 다음에 어닐링 온도를 소각로에서 냉각시킵니다. 어닐링이 수행 될 때, 가장 큰 실패 원인은 퍼니스 내 온도의 균일 성 유지 실패입니다. 스토브가 클수록 문제가 많습니다.


2. 프로세스 어닐링 :


재료는 동등한 냉간 가공을 겪기 때문에 가공 경화가 일어나므로 추가 가공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바람직하지 않은 가공 경화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공정에 어닐링 단계를 추가해야합니다. 이러한 어닐링 공정은 총괄하여 공정 어닐링 (process annealing)으로 지칭된다. 우리는 재료의 부드러움을 복원하기 만하기 때문에 소재의 미세하고 구조적인 내용에 관심이 없으므로 엔지니어링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위에서 언급 한 아 임계 조건을 사용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어닐링 온도는 Ae보다 약 11 ~ 22 ℃입니다. 온도 조절이 Ae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유지 될 수있는 한.


3. 절삭 어닐링 :


다른 미세한 구매는 재료의 절삭 특성에 매우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5160 강철은 구형 화 된 경우 절삭 공구의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강철의 경우 구형 화 된 구조가 반드시 더 나은 절단 특성을 갖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재료의 탄소 함량을 결정하여 최상의 절단 미세 구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구형 화


구 형상화 처리는, 어닐링 처리 후에 구 형상 탄화물을 얻을 수있는 처리이다. 일반적으로 다음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a. 오랜 시간 동안의 용융은 Ae보다 약간 낮은 온도에 놓인다.


b. Ae 온도의 위아래로 가열 및 냉각 (바람직하게는 Ac 바로 위 및 Ar>)을 돌립니다.


c. Ac 이상으로 가열 한 다음 오븐에서 천천히 냉각 시키거나 오랫동안 Ar을 남겨 둡니다.


d. 완전히 녹은 탄화물 온도에서 냉각 시키면 탄화물없이 모든 냉각 속도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a 또는 b를 눌러 예열하십시오.


5. 단조품의 어닐링 :


단조 제품은 종종 냉간 성형 또는 차량 모델과 같은 가공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어닐링 공정은 피할 수없는 열처리 공정이다. 요구되는 어닐링 공정은 단조 물질 및 후속 공정에 의존해야한다. 어닐링 단조 절단하는 단조 재는 연속 주조 조직의 공 절삭 ── 있어야하는 경우, 우리는 오스테 나이트 온도 이상으로 열간 단조 온도를 사용하고 공을 갖는 단조 단조 후에 직접 송출 할 구형 화 처리는 처리 온도의 노에서 수행된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생산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냉간 단조품의 열처리 - 추후의 냉간 성형의 편의를 위해 단조품이 가능한 한 짧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구형 화가 가장 좋습니다. 전술 한 단계는 형상 및 재료 조건을 고려할 때 가장 바람직한 처리이다. 냉간 가공 후에는 최종 제품의 잔류 응력을 냉간 가공으로 인해 감지해야합니다. 우리는이 상황을 제거하기 위해 이전에 논의 된 스트레스 해소 조치를 제거해야합니다.


관련 태그: 초음파유도가열설비

최근 검색:

온라인 고객 서비스